서울 경사 연락받으신분 작성자사고쳐보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1,26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차임용 서울 경사 연락받으신분 있으신가요?? 저는 57-58퍼인데 아직 연락이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영욱 | 작성시간 26.06.17 시험 몇등정도싱가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경찰사랑카페회원 | 작성시간 26.06.17 2차는 되실거같아요 확인해보니 날짜만 나오고 아직 명단이 안내려왔다는 서도 있습니다 금욜까지는 기다려보시고 그이후에 인사계 여쭤보셔요 67퍼인데 저도 기대해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