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사셤

서울 경사 연락받으신분

작성자사고쳐보자|작성시간26.06.17|조회수1,269 목록 댓글 6

2차임용 서울 경사 연락받으신분 있으신가요?? 저는 57-58퍼인데 아직 연락이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영욱 | 작성시간 26.06.17 시험 몇등정도싱가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경찰사랑카페회원 | 작성시간 26.06.17 2차는 되실거같아요 확인해보니 날짜만 나오고 아직 명단이 안내려왔다는 서도 있습니다
    금욜까지는 기다려보시고 그이후에 인사계 여쭤보셔요 67퍼인데 저도 기대해봅니다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