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일근이라 평일 18:00~00:00(6시간)까지 들을 예정이고, 같이 들으실 분은 00시부터 18시(18시간)까지 들으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같이 들으실 분은 교대 근무자가 편할 것 같습니다 ㅠㅠ
주말은 토요일 또는 일요일에 하루씩 번갈아가면서 듣던가 아니면 시간을 나누어서 들을 생각입니다!
수강료는 반씩 부담하는 것으로 하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비댓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저는 일근이라 평일 18:00~00:00(6시간)까지 들을 예정이고, 같이 들으실 분은 00시부터 18시(18시간)까지 들으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같이 들으실 분은 교대 근무자가 편할 것 같습니다 ㅠㅠ
주말은 토요일 또는 일요일에 하루씩 번갈아가면서 듣던가 아니면 시간을 나누어서 들을 생각입니다!
수강료는 반씩 부담하는 것으로 하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비댓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