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법 고수님들 좀 알려주세요 ㅠㅠ 작성자보안관사령부|작성시간26.06.19|조회수18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ㄹ 지문 판례에 의하면 상해치사에 죄책을 진다고 하는데 살인죄 아닌가여? 이지문은 또 판례에 의하면 살인죄라고 하는데 차이가 뭐죠제 머리로는 이해가 안가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부장님 | 작성시간 26.06.19 ㄹ 상해의 고의로 밑 살해의 고의로 다릅니다 답댓글 작성자보안관사령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계속 보니까 보이네요.. 방금 알았습니다 그냥 판례만 보고 뒤에 상해의고의 부분을 보지도 않았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