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4점인데 .. 6점 더 채울 수 있을까요…
팀장님 과장님한테 말씀 드려보려고요…
저희 팀에는 일단 상점 필요한 사람이 없어서
저를 밀어주시려고 하는데 부서가 상이 많은 부서는 아니어서요
다른 팀에서는 조금 있으신 것 같더라고요
절대 불가일까요
이미 공부는 시작했는데 불안하네요..
근평은 잘하면 수수* 아니면 수우*..!
객만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년 승부 작성시간 26.06.20 잘하고 계시네요. 화이팅하십시요!
-
작성자현장경찰 작성시간 26.06.20 상점 필요없을땐 잘내려오더만 꼭 필요할땐 안내려오더라구요. 하지만 계속 시도해봐야죠
-
작성자어중이떠중이 작성시간 26.06.20 청장 3점 3점 받으면 되는데
표창 제한이 있어서 빨리 모으셔야해요 홧팅
-
작성자Jellybelly 작성시간 26.06.20 인재개발원 교육가시면 상장 쉽게 받아요 뭐라도 다녀오셔요
-
작성자안키욱 작성시간 26.06.20 본청, 해당청 공모전 올라오는거 ex)표제, 포스터 등등 참여하셔여 상장은 제한기간도없어서 혜자에요 본청 상장 5점 지방청 상장 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