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프로인지 공유좀..ㅂ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늘도성실 작성시간 26.06.22 new
각종 '개선'이라는 제목 달고 내려오는 지침들은 하나같이 쓰레기같고, 직원들 위한 개선은 하나도 없네요ㅋㅋ
-
작성자달리자 달려12 작성시간 26.06.22 new
전화해보니 서울은 아직이네요
수요일쯤 명단 내려올 거라고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경찰사랑카페회원 작성시간 26.06.22 new
정보감사합니다 !!
-
작성자곰도리.. 작성시간 26.06.22 new
제가 서울청 21년도에 경사 달때도 그어떤 연락받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1차때 달았습니다. 서마다 다른듯 합니다
-
작성자새콤새콤 작성시간 14:06 new
75프로 연락 안오는데 끝난거겟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