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사셤

서울청 경사 연락받으신분

작성자일단하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1,141 목록 댓글 24

몇프로인지 공유좀..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리자 달려12 | 작성시간 26.06.22 전화해보니 서울은 아직이네요
    수요일쯤 명단 내려올 거라고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경찰사랑카페회원 | 작성시간 26.06.22 정보감사합니다 !!
  • 작성자곰도리.. | 작성시간 26.06.22 제가 서울청 21년도에 경사 달때도 그어떤 연락받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1차때 달았습니다. 서마다 다른듯 합니다
  • 작성자새콤새콤 | 작성시간 26.06.23 new 75프로 연락 안오는데 끝난거겟죠 ㅠ
  • 작성자꼬르동 | 작성시간 1시간 48분 전 new 저는 지방인데 제가 66%인데 73%가 컷이람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