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프로인지 공유좀..ㅂ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리자 달려12 작성시간 26.06.22 전화해보니 서울은 아직이네요
수요일쯤 명단 내려올 거라고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경찰사랑카페회원 작성시간 26.06.22 정보감사합니다 !!
-
작성자곰도리.. 작성시간 26.06.22 제가 서울청 21년도에 경사 달때도 그어떤 연락받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1차때 달았습니다. 서마다 다른듯 합니다
-
작성자새콤새콤 작성시간 26.06.23 new
75프로 연락 안오는데 끝난거겟죠 ㅠ
-
작성자꼬르동 작성시간 1시간 48분 전 new
저는 지방인데 제가 66%인데 73%가 컷이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