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개 틀리고 근평은 괜찮은데 포기해야겠네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옥수수 작성시간 15.01.19 컷이 1개라고 하면 2개 틀린이가 가슴졸이고 2개가 컷이라면 3개 틀린이가 가슴아프고.... 이효 답이 없구나...ㅠㅠㅠ
이카페의 특징이 누가 5~7개라면 달려들어 맞을꺼 같다고 달려들어 답변하고.... 누가 1~2개가 컷이라면 또 죽 달려들어 그런 분위기로 몰아가고.... 잠시 맘 놓았다가 또 들어오면 가슴졸이고.... 에 효.,....
다음시험부턴 3배수를 없애 주세요..... 일잘하는 사람 고가 잘 받고 시험좀 못쳐도 합격하게....ㅉㅉㅉㅉㅉ
그게 청장님이 원하는바 아닌가요??????? -
작성자초급간부 작성시간 15.01.19 아니에요 포기하지마세요
충분히 합격합니다 -
작성자이제 그만!! 작성시간 15.01.19 조금전 글 단 분은 무슨 근거로 저리 설레발이 치시는지... 알아도 그냥 가만히 있지 좀
-
작성자내가 좋아 작성시간 15.01.19 아무리 그래도 만점이 삼배수일리가 있겠습니까? 뻥이 너무 심한것 같아요.
-
작성자독수리삼형제 작성시간 15.01.19 1개 같은데 132명이 안되면 2개까지 가능할듯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