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위셤

보통 몇회독 하고 시험 보시나요??

작성자아이러브카페인|작성시간26.06.04|조회수1,076 목록 댓글 3

보통 몇회독 하고 시험 보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칼퇴좋아 | 작성시간 26.06.04 10회독은 이상? 근데 5회독 이상부터는 금방 넘어가기 때문에 초반 회독 버티는게 어려움
  • 작성자28경감합격 | 작성시간 26.06.04 회독이 얼마나 자세히 봤냐, 빠른 속도로 봤냐 등 개인차가 있어 절대적인건 없죠 ㅎㅎ
    5회독 이상이면 충분하다 생각합니다.
    전 근평도 우에 쫄보라 15회독정도 했었네요
  • 작성자경감si | 작성시간 26.06.05 2-3회독하고보면과목당 -4개가 넘어가더라고요ㅠㅠ
    5-7회독하면 1-2개로 내려와서
    5-7은 해야하는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