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위셤

합격자분들.. 지금 시점 공부량

작성자데머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1,465 목록 댓글 10

어느정도 되어잇어야 하나요...
육아때문에 시간이 너무 안나네요 겁도나고 ㅠㅠ
객관적으로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빠찌쿠 | 작성시간 26.06.10 데머리 지금부터시작하는건 11 12 1월을 위한 예열과정이니 천천히 나아가시기만하면 됩니다 막판3개월 몰아치기할때 멘탈과 체력이 젤중요하다봅니다
    지금은 마음비우시고 기본서나 보시는책을 천천히 곱씹으시며 정리하면서 나중에 몰아치기위한 단권화하는과정에만 집중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데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빠찌쿠 조언 감사합니다. 어떤 마인드를 잡아야 할지 좀 감이 왔습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써비스K | 작성시간 26.06.10 첫댓글https://gichulpro.xyz 세상의 모든 기출
  • 작성자시바견 | 작성시간 26.06.10 각과목 1회독한듯요...
  • 답댓글 작성자데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실종은 건들지도 못햇네요.. 힘내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