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감 근속 상반기는 6.30일자인가요?? 작성자자백의대가|작성시간26.06.12|조회수1,6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냉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칼퇴좋아 | 작성시간 26.06.12 7/1 작성자be police | 작성시간 26.06.12 6.30은 시험.심사 인원 승진이 주로 이뤄졌고7.1은 근속승진입니다 작성자써비스K | 작성시간 26.06.12 https://gichulpro.xyz 기출 작성자행복한길은 | 작성시간 26.06.13 근속승진을 먼저시켜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