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위셤

현시점 공부량

작성자82_5111|작성시간26.06.12|조회수963 목록 댓글 4

다들 어느정도 했나요?

 

형법 

신광은 심화강의 135강 1회독

신호진 천제 1회독

 

형소법

신광은 심화강의 106강 1회독

신호진 천제 1회독

 

실무종합

시작X

 

신호진 천제는 처음보는데 생각보다 너무 어려워서

제가 예상한 만큼 진도가 안나가네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써비스K | 작성시간 26.06.12 https://gichulpro.xyz 기출
  • 작성자99cm | 작성시간 26.06.12 저도 2월말에 시작해서 강의 교재 진도 모두 동일하네요 ㅎㅎ
    혹시 언제부터 시작하셨나요?
  • 작성자가자가자경위 | 작성시간 26.06.13 저는 4월 중순부터 시작해서 형법 총론+문서죄까지 1회독
    실무종합 작년 오함마요약집 2회독 + 기출 2회독
    형소법 x
  • 작성자보안관사령부 | 작성시간 26.06.21 신호진 1000제 빡세나요? 전 김대환꺼 보는데 괜찮을지 모르겠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