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위셤

형법 김ㅈㅇ 객기총 강의들어야될까요?

작성자닐리리2|작성시간26.06.13|조회수63 목록 댓글 0

지금 혼자서도 책은 읽히는긴 하는데요 오래되서 좀 잊어버린건 있어도 보면 무슨내용인지 거의 이해는 됩니다
그래도 강의들으면 뭔가 체계도 잡히고 확실히 더 나아지려나요?
혹시 강의들으신분들 추천하시나요?? 아니면 굳이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