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위셤

다들 공부 어느정도 되셨나요

작성자아아아123|작성시간26.06.16|조회수816 목록 댓글 5

4월부터 시작해서
- 형각 국가적법익중, 기출 동일시점까지 1회독
- 공판 이론, 기출 2회독째
- 실무 총론 2회독 각론 1회독째..

내근이라 밤잠줄이면서 하고있는데
다들 비슷하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자가자경위 | 작성시간 26.06.16 형소법은 아직 안하고있고
    형법 총론 1회독(총론 기출도 1회독), 각론 1회독(공집방, 위증, 무고는 아직)
    실종 요약집 총론 2회독, 각론 1회독, 기출 1회독하고 공제회 기본서사서 총론 1권 오늘 끝냈네요

    하 근데 실무종합 너무 휘발성이 강해서 힘듭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아아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흑 마지막 까지 화이팅입니다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가자가자경위 | 작성시간 26.06.17 아아아123 파이팅하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파이팅스피릿☆ | 작성시간 26.06.22 시작도 안했습니다 ㅎㅎ
    자신만의 페이스를 잘만들어보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