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부터 시작해서
- 형각 국가적법익중, 기출 동일시점까지 1회독
- 공판 이론, 기출 2회독째
- 실무 총론 2회독 각론 1회독째..
내근이라 밤잠줄이면서 하고있는데
다들 비슷하겠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자가자경위 작성시간 26.06.16 형소법은 아직 안하고있고
형법 총론 1회독(총론 기출도 1회독), 각론 1회독(공집방, 위증, 무고는 아직)
실종 요약집 총론 2회독, 각론 1회독, 기출 1회독하고 공제회 기본서사서 총론 1권 오늘 끝냈네요
하 근데 실무종합 너무 휘발성이 강해서 힘듭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아아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흑 마지막 까지 화이팅입니다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가자가자경위 작성시간 26.06.17 아아아123 파이팅하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파이팅스피릿☆ 작성시간 26.06.22 시작도 안했습니다 ㅎㅎ
자신만의 페이스를 잘만들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