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위 연락받으신 분 없으신가요 작성자28경감합격|작성시간26.06.17|조회수1,928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0-50프로 사이인데도 연락이 없네요 경위는 진짜..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톤 | 작성시간 26.06.18 서울, 30퍼 초반 연락받았습니다! 답댓글 작성자28경감합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임용 축하드립니다! 넘 적게 해줘서 전 40중후반이라 담 기회를 ㅜ 작성자JINY | 작성시간 26.06.18 저도 40-50 사인데 아쉽네요 하 3개월을더 답댓글 작성자28경감합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열받습니다 ㅎ 작성자곰도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40초반인데 열받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