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위셤

서울 경위 연락받으신 분 없으신가요

작성자28경감합격|작성시간26.06.17|조회수1,928 목록 댓글 13

40-50프로 사이인데도 연락이 없네요 경위는 진짜..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톤 | 작성시간 26.06.18 서울, 30퍼 초반 연락받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28경감합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임용 축하드립니다! 넘 적게 해줘서 전 40중후반이라 담 기회를 ㅜ
  • 작성자JINY | 작성시간 26.06.18 저도 40-50 사인데 아쉽네요 하 3개월을더
  • 답댓글 작성자28경감합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열받습니다 ㅎ
  • 작성자곰도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40초반인데 열받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