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위셤

4차 임용 가능성도 있을까요?

작성자초심마음|작성시간26.06.22|조회수852 목록 댓글 8

최근 5년 이내 12월 4차 임용된 적은
23년도 3배이벤트 제외하고는 없었던거 같은데

이번 경위 임용율 보니 처참하네요
4차 임용까지 갈 수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승진고고고 | 작성시간 11:21 new 보통3차는 어제 해주나요?
  • 답댓글 작성자할수있다할수있다. | 작성시간 2시간 56분 전 new 9월요
  • 작성자제니스아머 | 작성시간 2시간 59분 전 new 많이 뽑는해는 그렇더라구여
  • 답댓글 작성자초심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분 전 new 경위는 근래에 가장 적게뽑았습니다.
    이번에 전계급 티오로봐도 많이 뽑은해 아닌데..
  • 작성자hpeel | 작성시간 2시간 34분 전 new 경위는 임용폭 보니 12월에 다는사람도 있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