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채때 들었던 김대* 선생님 강의 신청했어요
경장은 강의 없이 운좋게 시험승진하긴 했는데
정말 기억이 하나~도 안나서 거의 백지상탠데요,
형법, 형사법 기본서랑 기본강의, 기출총정리로
시작했는데 진도를 첨부터 안하고 왔다갔다해서 이게 맞는지도 모르겠어요
1. 일단, 형소법 책은 수사와 증거 1권, 공판 1권 이렇게 두권인데 이게 전범위 맞나요? 뭔가 허전한 느낌이네요..
2. 지금부터 하면 하루 공부양이 어느정도 되어야 적당한가요 ? 오랜만에 펜잡으니 한시간도 힘듭니다 ㅜㅜ (어디서 공부하시는지요)
3. 형법 형소법 기본강의듣고 기출문제집 풀기를 8월 말까지 1회독만 꼼꼼히 하고 9월부터 실종이랑 형사법 동형모의고사 등으로 하려는데 이 커리큘럼 맞을까요?
4. 팀에 경사가 하나 더 있고 누가 수받을지 확실치 않습니다. 1,2차 우 받으면 잘 받는 편이라 생각하구요 . . 23년 배명입니다. 어느 정도 쳐야할까요.27년 경위 to가 어떨까요?
도와주십셔 선후배님들.. 머리가 아주 하얗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릴리J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경장셤도 문닫았는데.. ㅋㅋㅋ
-
작성자28경감합격 작성시간 26.06.23 new
제대로 공부하실 생각이라면 그분도 시험친다면 양보는 안해줄테니 남은 기간 열심히 팀장님한테 어필하세요.
그래서 1차를 뮤조건 수받아야합니다.
배명이 몇달 빠르시니 님이 조금이라도 유리할듯요.
어짜피 같은 선상이면 팀장들도 둘 다 공뷰하는데 다른 경사분이 팀장과 엄청 친하다거나 하지 않는 이상 배명순 아니고선 마땅히 줄 명분도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릴리J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 분도 업무로 꽤나 어필중이에요 나이나 배명은 제가 유리하고, 팀장님이랑 더 친한 건 그분.. 제 손을 떠난 부분인것같아서 그냥 공부해보자, 싶은데 댓글들 보니 제가 너무 띄엄띄엄 생각했나봐요ㅎㅎ
-
작성자따땃 작성시간 26.06.23 new
공판이 공소,공판, 재판 등 그 외 다 있는거 맞죠?
-
답댓글 작성자릴리J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네 맞아요 ㅎㅎ 왜이렇게 허전한지 모르겠어요 책은 두꺼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