넋두리입니다.
2월 초중순쯤 시작했고..
지금까지 하루도 안쉬고 달려왔습니다.. ㅎㅎ
근평은 1차 1번우 받고 2차부터 무너져서 최종적으로 양받을거 같은데..
아쉬운 마음이 들거 같아 나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와이프한테 공부 때문에 장문 카톡도 받아보고 주변 관계가 무너지는게 느껴지네요ㅠㅜ
그래도 어쩔 수 없겠죠.
승진시험 중독에서 벗어나려면 합격뿐이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겸사익 작성시간 26.06.03 끝까지 완주하면 합격히겠네요. 힘내세요.
-
작성자파인룩스 작성시간 26.06.03 멋지신 무쏘님 응원합니다
양인걸 아시는데도 이정도 열정 쏟으실수 있는것이 정말 부럽습니다ㅜㅜ
더위조심하시고 좀 쉬시면서 하십쇼! -
작성자주관식 작성시간 26.06.03 멋집니다. 합격.
-
작성자아어터 작성시간 26.06.05 와 ㅡ 대단하십니다 ㅡ 저는 5월은 완전풀려서 100시간도 못채웠는데 ㅜ
퇴근하고 육아나 가사 때문에 책을 거의 못보겠네요~ 는 핑계고~ 6월부터 자극받고 달려볼렵니다 ㅎ -
작성자지완사랑 작성시간 26.06.22 대단합니다.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