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있게 회독 중입니다~~
가방끈이 짧아 주관식 공부는 처음인데....
공부 방식이 새롭고 즐겁기도 하고 괴롭기도 하네요 ㅎㅎ
현재
1. 대목차, 소제목, 소제목+ 내용까지 두문자 끝
2. 두문자를 적용하며 현출중... (2회독째)
3. 7월이면 백지에서 현출 시도하겠네요
정말 쉽지 않네요 근평도... 육아도.... 근무도.... 공부도
하루에 3시간을 공부를 못하네요 ㅎ!
다들 화이팅입니다
(이래서,,,,객관식 공부는 언제하나요?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