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실무종합.. 작성자새운매우깡|작성시간26.06.08|조회수1,43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종도 행정법 못지 않게 사악하네요 외울것도 많고 장난칠만한것도 많고 예전에는 이정도는 아니었던거 같았는데 말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zephyr1031 | 작성시간 26.06.08 개인적으로 행정법보다 더 힘들었습니다. 해도해도 틀리니.. 객관식지옥 작성자살맛나는인생사 | 작성시간 26.06.08 진짜공감합니다ㅜㅜ 계속 보긴하는데 매번 새로운걸보는 느낌이니...ㅜㅜ경위셤볼때는 이걸 어떻게했는지ㅋㅋ 작성자곧자치경정 | 작성시간 26.06.09 저도 행정법보다 실무가 더 힘들었습니다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