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감셤

와..실무종합..

작성자새운매우깡|작성시간26.06.08|조회수1,439 목록 댓글 3

실종도 행정법 못지 않게 사악하네요

 

외울것도 많고 

 

장난칠만한것도 많고

 

예전에는 이정도는 아니었던거 같았는데 말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zephyr1031 | 작성시간 26.06.08 개인적으로 행정법보다 더 힘들었습니다.
    해도해도 틀리니.. 객관식지옥
  • 작성자살맛나는인생사 | 작성시간 26.06.08 진짜공감합니다ㅜㅜ 계속 보긴하는데 매번 새로운걸보는 느낌이니...ㅜㅜ경위셤볼때는 이걸 어떻게했는지ㅋㅋ
  • 작성자곧자치경정 | 작성시간 26.06.09 저도 행정법보다 실무가 더 힘들었습니다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