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머리가 이리 나쁜지 몰랐네요 작성자준쓰아빠|작성시간26.06.08|조회수1,60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행정법 단문 한개 외우는데 2시간걸리고 이틀지나면 전에 외웠던 것도 까먹고 ADHD검사를 받아봐야하나.......경위까지는 금방올라왔는데 주관식에서 암기머리가 아니라는 걸 알았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중년 | 작성시간 26.06.09 다들 그래요.지극히정상이십니다. 작성자lIlllIIlll | 작성시간 26.06.09 주관식부터는 진짜 머리와 끈기가 나타납니다 작성자리스폴 | 작성시간 26.06.09 정상입니다..작년부터단문만 팟는데 헷갈립니다 작성자어랑호알아로니 | 작성시간 26.06.13 날이 쌀쌀해 져도 기억이 안난던데.. 시험장 가니까 기억납디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