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감셤

와.... 머리가 이리 나쁜지 몰랐네요

작성자준쓰아빠|작성시간26.06.08|조회수1,609 목록 댓글 4

행정법 단문 한개 외우는데 2시간걸리고 이틀지나면 전에 외웠던 것도 까먹고 ADHD검사를 받아봐야하나.......

경위까지는 금방올라왔는데 주관식에서 암기머리가 아니라는 걸 알았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중년 | 작성시간 26.06.09 다들 그래요.
    지극히정상이십니다.
  • 작성자lIlllIIlll | 작성시간 26.06.09 주관식부터는 진짜 머리와 끈기가 나타납니다
  • 작성자리스폴 | 작성시간 26.06.09 정상입니다..작년부터단문만 팟는데 헷갈립니다
  • 작성자어랑호알아로니 | 작성시간 26.06.13 날이 쌀쌀해 져도 기억이 안난던데.. 시험장 가니까 기억납디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