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탄2 사례 질문입니다. 작성자망고망고탱고|작성시간26.06.13|조회수2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포탄 별4개짜리만 외우면될까요?아니면 공포탄 표시안된것(예를 들어 “사례용 4-2 철회 case) 까지 필수로 외워야하는건가요?단문70 + 사례17개 필수라고 하시는데 약간 헷갈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뭉초 | 작성시간 26.06.14 저도 궁금합니다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