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풀때 질문부터 보시나요? 내용부터 보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루시스 작성시간 26.06.14 당연히 질문부터 봐야죠
내용읽고 질문보면 내용 또 읽어봐야 합니다
시간을 줄여야죠 -
답댓글 작성자뭐든항상열심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질문만으로 논점잡고 일반론적고 포섭할때 내용보는방법으로 하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블루시스 작성시간 26.06.14 뭐든항상열심히 질문만으로만 논점잡기는 어렵죠
질문 먼저 읽고 논점을 예상하고
논점을 예상하면서 본문을 주의깊게 보는거죠 -
작성자뉴폴 작성시간 26.06.14 질문이요
-
작성자3제대장 작성시간 26.06.15 사례 공부 충분히 하고나면 질문만 봐도 어떻게 목차구성할지, 소결을 어떻게 쓸지 70%이상 나옵니다. 사안포섭할때 필요한 부분만 내용을 보며 살 붙여주면 끝나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