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감셤

후반전 시작, 조금만 더 힘냅시다!!!

작성자possible!!!!|작성시간26.06.14|조회수1,895 목록 댓글 61

다들 격무에도 공부하시느라 고생많으십니다.

제 개인적으로 여름 초입부터(6월) 후반전 시작이고,

항상 여름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합격, 불합격을 좌지우지한다고 생각합니다!

11월 이후는 시험이 얼마안남아 초조하기도 하고, 추가적인 암기보다는 복습에 가까운 공부시간을 보내다보면 순식간에 지나가니깐요 ㅎ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 지치시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시기바랍니다.

 

혹시나 공부하시다가 궁금한점 아무거나(공부법, 답지작성 등등) 댓글남겨주시면 답드릴게요ㅎ

 

Ps. 특히, 경감 응시생분들 정말 힘드실텐데 고생많으십니다, 순출으로 입직하신분들 대부분 첫 주관식 시험이라 멘붕이실텐데 꼭 극복하셔서 목표한바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   외쳐 갓대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수석가자 | 작성시간 26.06.21 올해가 초시셨나요? 6월쯤 단문 현충 어느정도 되셨을까요 ㅠㅠ 목표가 6월부터 객관식 들어가려 했는데 손도 못대고 있네요.. ㅠ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