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격무에도 공부하시느라 고생많으십니다.
제 개인적으로 여름 초입부터(6월) 후반전 시작이고,
항상 여름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합격, 불합격을 좌지우지한다고 생각합니다!
11월 이후는 시험이 얼마안남아 초조하기도 하고, 추가적인 암기보다는 복습에 가까운 공부시간을 보내다보면 순식간에 지나가니깐요 ㅎ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 지치시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시기바랍니다.
혹시나 공부하시다가 궁금한점 아무거나(공부법, 답지작성 등등) 댓글남겨주시면 답드릴게요ㅎ
Ps. 특히, 경감 응시생분들 정말 힘드실텐데 고생많으십니다, 순출으로 입직하신분들 대부분 첫 주관식 시험이라 멘붕이실텐데 꼭 극복하셔서 목표한바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 외쳐 갓대환!!!!!!!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