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탄2 기반으로 6월은 하루에 단문2개, 사례1개로 하고
7월부터 단문2개, 사례2개로 할까합니다.
하실 분 있나요?(요일별로 단문이랑 사례 내기, 사례는 교재 제한 없이 내기)
시험 시까지같이 포기하지 않고 가실분(재시 이상) 모십니다.
(최대 7명 목표)
댓글에 현재 공부수준, 소속청 달아주세요 !
다음검색
실탄2 기반으로 6월은 하루에 단문2개, 사례1개로 하고
7월부터 단문2개, 사례2개로 할까합니다.
하실 분 있나요?(요일별로 단문이랑 사례 내기, 사례는 교재 제한 없이 내기)
시험 시까지같이 포기하지 않고 가실분(재시 이상) 모십니다.
(최대 7명 목표)
댓글에 현재 공부수준, 소속청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