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감셤

경감시험도 허수가 있나요?

작성자새운매우깡|작성시간26.06.18|조회수1,475 목록 댓글 9

객관식은 찍기에 행운을 바라며 시험치러 갈수도 있지만

 

주관식은 준비가 안되면 아예 시험장으로 안갈거같은데

 

경감시험은 허수가 없다고 봐야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존자미관폭상 | 작성시간 26.06.18 저요!!
  • 작성자무궁화꽃피필때까지! | 작성시간 26.06.18 과락이많아요 주관식
  • 작성자언제나 그자리 | 작성시간 26.06.18 당연히 많죠~~
    경험삼아 쳐보는 분들 많습니다
    단, 실질 경쟁률 3대1은 세상 어느 시험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정말 열심히 하는 사람들 중에서 3대1은 굉장히 힘든 시험입니다
    주관식 과락이 반도 넘으니 붙기 쉽겠다는 생각은 하수들이나 하는 생각입니다.
    그런 생각하는 하수는 절대 못 붙습니다
    죽어라 공부해서 고수가 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1년 승부 | 작성시간 26.06.20 허수였다가 올해 합격했는데요.
    경쟁률이 많이 줄었는데 등수는 크게 차이 나지 않나더라구요.
    허수가 있긴 한데 고수도 늘어나는 구조
    최저승진기간이 짧아져서 그런 듯
  • 작성자토르31 | 작성시간 26.06.20 본인과의 싸움입니다. 노력한만큼 결과로 나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