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감셤

다들 진도가 어느정도이신가요

작성자아그레망|작성시간26.06.18|조회수1,085 목록 댓글 6

주관식이 있어서

현재 진도량이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안되네요.

 

전 3월부터 시작해서

 

성기호 단문 강의 한바퀴 돌리고

실탄 교재로 단문 70개 대목차만 어렴풋이 암기

내용은 전혀 암기 X

 

형법은 기본서 1회독하고 기출 2회독했습니다.

 

실무종합은 아직 시작 못했구요.

 

이정도면 셤 응시는 가능할까요ㅠㅠ

내근이라 하루 2시간이 최대입니다. 주말에도 최대 5시간 정도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 생각만, | 작성시간 26.06.18 딸딸 외워도 떨어져요
    내년은 욕심내지 마세요
  • 작성자맹꿍꿍이 | 작성시간 26.06.18 저랑 같네요ㅜ
    시시시라 실무나 형법은 자신있는데
    주관식이 너무 안되네요.
    저도 하루에 2시간 정도이고
    이제단문 1회독했습니다.
    매일이 포기할까말까 고민즁이네요
  • 작성자강원도오 | 작성시간 26.06.19 고민이 많으신거같아 댓글남깁니다.. 저는 작년에 강의포함 6개월 공부하고 합격했습니다.
    저 역시 공부하는내내 이게될까 포기할까 수없이 생각했던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단문이 생소하고 어렵게 느껴지시겠지만 막상 몇개 외우다보면 요령도생기고 속도도 붙으실거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같습니다. 공부 방법이야 다르겠지만 저같은 경우 대목차를 외우고 난 후에는 하루에 한개 또는 두개씩 누적으로 외웠습니다 첫날 두개, 다음날 두개복습 두개 새로암기. 다음날 네개복습 두개 새로암기 이런식으로.. 사례가 생각보다 감잡기가 오래걸리고 복습할때 암송으로해야 회전이빠르기 때문에 단문이 조금의 고민도없이 나올정도가 되어야 수월하실겁니다..
    대목차 소목차는 매일 아침마다해도 30분이 안걸리기때문에 매일하고, 단문은 외운건 매일복습 및 새로암기 생각보다 시간이 걸리지만 요령이생기면 많이 단축이되니 힘내시길바랍니다. 출퇴근시간 점심시간 샤워하면서 식사하시면서 잠들기직전까지 계속 암송하시다보면 좋은결과있을겁니다. 날씨도 덥고 휴가철이라 뒤숭숭하실텐데 끝까지 힙내시길 바랍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원도오 | 작성시간 26.06.19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드리고싶었던 말씀은 단문이 고민없이 바로 현출될정도가 되어야 사례가 수월하다는거에요.. 단문을 먼저 완벽하다싶을정도로 외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