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평 문의 작성자0963|작성시간26.06.19|조회수910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재 근무하는 부서가 공부시간 확보는 좋은데근평이.. 1차부터 우입니다.. 최종은 양 예상되구요하반기에 남아야 할지 고민인데 고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