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업무에 공부에 고생 많으십니다!
저는 28년 시험을 목표로 공부 시작하려하는데 자문을 구하고자 글 하나 써봅니다..!
형법에 대한 내용인데, 제가 학습하려는 책과 강의가
- 신호진 핵심1000제
ㄴ 관련 김재윤 강의
이렇게인데요! 괜찮을까요? 근평이 우하 예상돼서 객 부터 잘 봐야해서요 🥲
특히나 신호진1000제 강의가 별로없어 김재윤 강사님 강의를 들으려는데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다들 업무에 공부에 고생 많으십니다!
저는 28년 시험을 목표로 공부 시작하려하는데 자문을 구하고자 글 하나 써봅니다..!
형법에 대한 내용인데, 제가 학습하려는 책과 강의가
- 신호진 핵심1000제
ㄴ 관련 김재윤 강의
이렇게인데요! 괜찮을까요? 근평이 우하 예상돼서 객 부터 잘 봐야해서요 🥲
특히나 신호진1000제 강의가 별로없어 김재윤 강사님 강의를 들으려는데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