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속력 지문인데요 중복되는거 없애도 되나요? 작성자준쓰아빠|작성시간26.06.21|조회수32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른쪽 양자비교에서 좌측 불가쟁력 불가변력에 나온 개념 구분해서 다시 쓰는건데 꼭 써야하는 것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crm37 | 작성시간 26.06.21 존속력으로 나오면 배점이 높을꺼에요 고로 다쓰는게 고득점 답댓글 작성자준쓰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선배님! 답댓글 작성자ccrm37 | 작성시간 26.06.21 준쓰아빠 배점 낮으면 생략해도되요 20점정도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