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27년대비입니다.
무리라고하시는데 네 무리가 맞습니다.
하지만 ai시대인데 전 가능하다고 봐요 ㅋ
같이 달리실분 계신가요?
단, 자격조건이 있습니다. Anki자유자재 사용가능하시고
FSRS 셋팅으로 달리실분?
카드공유는 합격하기전엔 절대 금지!!
LLM 프롬프트공유나 가이드라인정도만^^
anki로 retention확인 학습카드체크 정도 공유만 할
예정인데 관심 있는분 환영합니다.
Anki한번도 사용못하신분들은 죄송하지만 힘들어요. 유튜브에 10강짜리 안키강의 들으시고 다 이해되시고 활용가능하신분은 ok
((경찰셤쪽은 아니지만 다른 오픈톡방에서을 곤욕을 치른적이 있어서 그래요.
핑거프린세스 극혐))
제가 이제 40대라서 노안이 시작되어 책보기가 힘들어서 시작한 anki와 llm으로 경감셤 달리고싶네요.
전설이 될지 웃음거리가 될진 알수없지만 달리실분?
もしもあなたに限界があるならそれはあきらめた瞬間でしょう
https://open.kakao.com/o/gRerZHAi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