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관 선생님 왈
행정학은 어렵게 내다가 쉽게 나올 수 있다.
기본 기출에 충실하고 넓혀 나가자.
이렇게 어렵게 출제했으니 대학 교수님 교과서 보면 큰일 난다. 그거 알려주는 사람 무시해라. 큰일 날 소리다.
내가 대학서적 다 파악해서 수험적으로만 알려준다.
다음검색
김덕관 선생님 왈
행정학은 어렵게 내다가 쉽게 나올 수 있다.
기본 기출에 충실하고 넓혀 나가자.
이렇게 어렵게 출제했으니 대학 교수님 교과서 보면 큰일 난다. 그거 알려주는 사람 무시해라. 큰일 날 소리다.
내가 대학서적 다 파악해서 수험적으로만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