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에 풀었을때는 -7개였능데 방금 다시 풀면서
특별하게 고민 없이 풀었더니 -9개네요
ㅎㅎ올해 기출문제집은 안사서 26년은 다 새롭다 하더라도 4개월을 더 공부하고 봤는데...
너무 슥슥풀어서 뒷지문 쉬운거 틀리긴했는데도
이건 뭐 기분이 짜증이 아니라 허탈이네요..
올해같이 안나오겠죠...빌어먹을 공부ㅠㅠ
기출 열번이상 보면 뭐하나..내머리가 문제인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필경정 작성시간 26.05.25 이젠 기출 암기식 공부는 끝난것 같습니다.
-
작성자합격이다2 작성시간 26.05.26 이제는 헌법이 행정학보다 훨씬 까다로워요
비헌기로 통치행위 보고 있는데 이따구 것들을 도대체 왜 공부하고 알아야하는지 수시로 한숨나오고 책 집어던지고 싶음.
비헌기 건너뛰고 기출만 봐야 되나..하..
처음에는 행정학보다 현타왔는데 이제는 헌법이 사람 돌게만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날아라참수리 작성시간 26.05.26 객관식, 단문 어느정도 됬다고 생각해서
접어두고
사례 공부중인데 ㅋ
여기도 헬이고
객관식 3주만에 다시보는데
다시 지옥이네요
와 경정시험은 ㅋㅋ
-
작성자의적 작성시간 26.05.27 힘 내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