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정셤

헌법 올해같이 안나오겠죠..

작성자정보만|작성시간26.05.25|조회수1,785 목록 댓글 7

1월에 풀었을때는 -7개였능데 방금 다시 풀면서

특별하게 고민 없이 풀었더니 -9개네요

ㅎㅎ올해 기출문제집은 안사서 26년은 다 새롭다 하더라도 4개월을 더 공부하고 봤는데...

너무 슥슥풀어서 뒷지문 쉬운거 틀리긴했는데도 

이건 뭐 기분이 짜증이 아니라 허탈이네요..

올해같이 안나오겠죠...빌어먹을 공부ㅠㅠ

기출 열번이상 보면 뭐하나..내머리가 문제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필경정 | 작성시간 26.05.25 이젠 기출 암기식 공부는 끝난것 같습니다.
  • 작성자합격이다2 | 작성시간 26.05.26 이제는 헌법이 행정학보다 훨씬 까다로워요
    비헌기로 통치행위 보고 있는데 이따구 것들을 도대체 왜 공부하고 알아야하는지 수시로 한숨나오고 책 집어던지고 싶음.
    비헌기 건너뛰고 기출만 봐야 되나..하..
    처음에는 행정학보다 현타왔는데 이제는 헌법이 사람 돌게만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날아라참수리 | 작성시간 26.05.26 객관식, 단문 어느정도 됬다고 생각해서
    접어두고
    사례 공부중인데 ㅋ

    여기도 헬이고

    객관식 3주만에 다시보는데
    다시 지옥이네요

    와 경정시험은 ㅋㅋ
  • 작성자의적 | 작성시간 26.05.27 힘 내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