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지방직 행정학...지문이 짧고 헷갈리는 거 몇개 있었는데 그래도...-1 이면...만족...
ㅍ ㄹ ㅇ 모고 행정학 -4 ... 해당 강사 수업은 안들어봤는데 틀릴 만한 거 틀렸구나 싶은데
혹시나 풀어보신분 댓글로 몇개정도 틀리면 될거 같은지 알려주심 감사드려요
마지막 형소법.... 지난번 글 남기고 딱 한달이 오늘이네요 오늘까지 외우면 30번이니...
갈길이 멉니다 다들 힘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휴브리스 작성시간 26.06.20 오늘 지방직 행정학 -1(13번)입니다. 1년 용사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보만 작성시간 26.06.20 저도 13번 하나 나갔는데 이게왜 4번인가요?
임의론이라 의존이라는게 틀린거같은데 -
작성자우드로 작성시간 26.06.21 혹시 힘빠지는 답변일지 모르나, 기출이나 모의고사 백날 잘봐야 필요없더라고요. 그때 기분만 좋을뿐ㅜㅜ. 저는 3번째 도전인데, 첫번째 도전할때도 그렇고 두번째도 그렇고, 시중 기출을 너무 많이 봐서 그런지 항상 거의 안틀리더라고요. 대부분 합격자분들도 비슷하시고요.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시중 기출은 원래 거의 다 맞추는것은 기본인것 같고, 그날 시험의 운에 따라 합격이 갈리는것 같아요. 상위권이신 분들은 합격자든 불합격자든 다 실력이 비슷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