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진공부 1년만에 합격은 완전 불가능인가요? 작성자한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1,856 목록 댓글 4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경정승진 빡세게 공부해서 1년만에 합격은 말도안되는 소리일까요? 장기전으로 하면 더 힘들것같아서. 주어진 상황내에서.. 빡세게 1년 해볼까하는데..과욕인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것보다.. 닉넴이.삼전닉스파..부자되셨나요? ㅎㅎ 부럽습니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