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점수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작성자ㅂㅁㅋㅌㄴㅈㄷ|작성시간26.06.09|조회수8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찰대 편입 준비하는 수험생입니다!혹시 토익 점수가 서류전형 통과할때만 필요한지, 아니면 면접때도 토익 점수가 영향을 미치는지 궁금합니다!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찌왕 | 작성시간 26.06.10 통과할때만 필요해요긍데 학교 졸업할때도 토익점수 필요해용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