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함마실종 질문방

안녕하세요 교수님 초보자 질문입니다

작성자토사구패앵|작성시간26.06.13|조회수189 목록 댓글 4

[특별한 사정이 없는 경우, 비댓질문 금지]
 
교재명/페이지 : 오함마요약집, 기출??

 
질문 : 실무종합 준비하려고 합니다.
실종 준비하는게 처음인데요.

교재 구성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근평 확보할수있을거 같아서
최대한 컴팩트하게 준비하고싶습니다ㅜ
요약집은 예약구매 해놨는데,
기본서는 요약집으로만 하는건가요?

초보라서 질문드립니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루총경(삶이란먼산) | 작성시간 26.06.13 제 실무종합 기본서가 오함마요약집이고요.
    공제회문제집(4권)을 주제별로 충실하게 재정리하는 것을 목표로 만든 교재인데요.
    (승진 실무종합은 주로 이 공제회문제집 내용 안에서 쏟아져나옴)

    객관식시험을 이론서로 대비하시는 공부스타일이시라면
    오함마요약집만 죽어라 반복하셔도 좋으시고요.

    만약, 객관식시험을 객관식문제집으로 준비하는 스타일이시라면,
    공제회문제집(4권) 또는 제가 만드는 응용문제집 가운데 하나를 주교재로 삼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아울러, 혹시 모를 불의타문제를 대비하기 위해 최신기출문제집을 만들었는데요.
    보충교재로써 기출문제집을 전 공부기간에 걸쳐 2~3회독 정도 해주시라 권해드리고 있지만,
    지금까지 기출문제집을 보지 않으신 경우라면, 시간이 부족하니, 그냥 기출문제집은 깨끗하게 포기하시고서
    주교재에만 집중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화이팅하시기 바랄게요!!
  • 작성자토사구패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기본서 외 문제집도 필요할거같습니다
    문제 안풀면 감이 안잡히더라구요

    공제회문제집 4권과 응용문제집을 선택하는 기준을 뭐로 잡으면 좋을까요?
    두개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루총경(삶이란먼산) | 작성시간 26.06.13 공제회문제집(4권)은 원교재라서 안심이 될 수 있지만,
    문제구성 등이 좀 들쭉날쭉 되어 있고요.
    응용문제집은 원교재가 아닌 응용교재라서, 좀 더 보기좋게 서술돼 있고, 틀린지문 경험을 더 많이 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졌지만,
    원교재가 아니니, 불안한 마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둘 중에 어느 것을 선택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작성자토사구패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응용문제집은 언제 나오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