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함마실종 질문방

요약강의 복습에 관하여 질문 입니다

작성자윈폴|작성시간26.06.22|조회수160 목록 댓글 1

[특별한 사정이 없는 경우, 비댓질문 금지]

 

교재명/페이지 : 요약집

교재내용

 

질문 : 요약강의 듣고 문제로 복습을 하고 싶은데 2027응용문제집 나오기 전까지만 2025응용문제집으로 복습 진행해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루총경(삶이란먼산) | 작성시간 26.06.22 실무종합은 2년 지나면 개정돼 있는 부분이 너무 많아서요.
    죄송한 말씀입니다만, 올해판 공제회문제집(4권)이 이미 출간돼 있으니,
    그걸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공제회문제집(4권)을 보시면서, 공제회문제집(4권)이 마음에 드시면 "오함마요약집+공제회문제집(4권)"으로 끝까지 밀어붙이셔도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마음에 안드시면 응용문제집으로 갈아타셔도 되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