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일자 경감근속 작성자꿈돌|작성시간26.06.02|조회수2,07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엔 미달청이 꽤 나올 것같은데 20일 쯤 지나면 윤곽이 나올까요?대상자분들 접한 소식있으면 공유 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직협 | 작성시간 26.06.05 이미 다 계산된건데 알려주지않는거죠 그리고 이미 직원분들은 7월1일 승진인원을 못채우는걸알고 있습니다 굳이 뭐 알려주지않더라도 다아는 정보가되었네요 ㅎ너무 심려하지마시기바랍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