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최근 1년치 원천징수영수부

작성자경사가자..|작성시간26.06.07|조회수152 목록 댓글 0

주담대 때문에 최근 1년치 원천징수영수‘부’ 가 필요한데

(원천징수영수증과 다릅니다)

 

1. 이건 경찰서에서 떼어주나요? 떼어준다면 경무계가서 떼는거겠죠?

 

2. 이 서류에 떡값, 정근수당, 성과금 등등도 나오나요??

 

어떻게든 소득이 높게 잡혀야 유리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