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담대 때문에 최근 1년치 원천징수영수‘부’ 가 필요한데
(원천징수영수증과 다릅니다)
1. 이건 경찰서에서 떼어주나요? 떼어준다면 경무계가서 떼는거겠죠?
2. 이 서류에 떡값, 정근수당, 성과금 등등도 나오나요??
어떻게든 소득이 높게 잡혀야 유리해서요..
다음검색
주담대 때문에 최근 1년치 원천징수영수‘부’ 가 필요한데
(원천징수영수증과 다릅니다)
1. 이건 경찰서에서 떼어주나요? 떼어준다면 경무계가서 떼는거겠죠?
2. 이 서류에 떡값, 정근수당, 성과금 등등도 나오나요??
어떻게든 소득이 높게 잡혀야 유리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