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스크랩] 재선거 시위대에게 지휘 받고 있는 기동대 경찰들의 현실

작성자메리다904|작성시간26.06.08|조회수3,546 목록 댓글 16

참정권 박탈을 가장한 극우 세력 입니다.
물론 아주 극소수 일반인도 있습니다만
저들 스스로 보여지는걸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해서 본인도 윤어게인이지만 그걸 숨기고 제발 부정선거 주장, 성조기 좀 내리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물론 이거도 어찌보면 스스로 자정 작용이지만
사람이 많이 모여주니까 본인들 스스로 뽕에차서 스스로도 참정권을 위해 나온 애국시민으로 스스로를 속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상은 극우세력이에요. 뽕에 차서 본인도 본인을 속이는중

이들은 자신들이 경찰을 둘러싸고 가운데 길을 터주며 근무 교대할때 박수쳐주며 환호 하는 영상을 직접 찍어 올립니다. 평화시위 연출을 하는거죠
경찰들은 여기에 모멸감 느끼고 있다 합니다.

자외선 차단 복면 쓰거나 답변을 거부하면 중국인으로 몰리고 복면 벗으면 얼굴 박제되어 sns에 박제 됩니다.

기동대 인솔중인 여자 시위대


타청이라고 몇번을 말해도 눈 돌아가서 하청? 하청?! 중국 하청?! ㅋㅋㅋㅋㅋㅋㅋ



시위대에게 근무 지시 받는 기동대 경찰
경찰은 마스크 쓰면 중국인이고 조롱 받아야 하지만 자기들은 마스크 필수임 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필경정 | 작성시간 26.06.08 지휘부가 자초한일. 경찰의 정치적 중립이 무너져서 하위직 직원만 고생하네요.
    잘못은 고위직 헌법교육은 하위직
    조직이 점점 무너지고 있네요.
  • 작성자친절한경찰 | 작성시간 26.06.08 어제 넷플릭스에서 방영하고 있는 참교육이란 드라마를 봤습니다. 특히 인상 깊었던 장면은 교육부 장관(이성민)이 담당 직원(김무열)에게 내가 총, 칼 다 막아준테니 해봐라 이런 느낌이었는데 오늘 게시판 보니 역시 우리 지휘부는 다르구나 느껴지네요.
  • 작성자아이고야 | 작성시간 26.06.08 기동대 고생많습니다. 이조직 각자도생이네요 역시. 좆같은 조직 역시 노답
  • 작성자앤댄썸 | 작성시간 26.06.08 고생들 많으십니다
    경찰인권 없어진지 오래라고 생각하고 살았지만 여전히 씁쓸하네요ㅜ.ㅜ
  • 작성자마음을바로잡고.. | 작성시간 26.06.08 진짜 개ㅂㅅ 같은 조직.. 중고딩들이 짭새라고 조롱하고 욕해도 아무 대응도 못하게 만든 조직..
    어디가서 직업 밝히기도 쪽팔려서 10~15년 넘은 단골가게나 이웃들에게 조차 직업을 숨기게 만든 조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