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육아휴직중에 정근수당 받을수있나요?

작성자올해만하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1,007 목록 댓글 3

현재

작년 12월~6월29일 까지 육아휴직하고
6.30에 복직할예정인데

7.1자 정근수당 받을수있나요?

2월에 3일근무해서 봉급 받은적은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8경감합격 | 작성시간 26.06.09 26년 올해 한달은 정상 봉급받아야할걸요
  • 작성자경찰사랑카페회원 | 작성시간 26.06.10 제가 알기론 받을수있습니다
    정근수당이나 떡값? 은 당일 근무하고 있으면 받는 걸로 알고있는데 청 담당에게 물어보세요 ^^ 다른 공무원들은 모두 정당하게 받고 서로 알려주고 도와주는데 경찰공무원들은 서로 헐뜯는거 같더라구요 .. 안타깝습니다 복직 시기 정해서 받을수 있는 건 받아야지요.. 확인 한 번 해보세요 ^^
  • 작성자아이아 | 작성시간 26.06.10 못 받아요 1월부터 6월까지 한달 최소 한달 근무해서 월급 받아야합니다.
    1. 1-6월까지 30일 이상 근무
    2. 7월 1일자 근무 중

    2는 충족이 되나 1은 충족이 안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