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리브엠 알뜰폰 요금제 비싼거죠?

작성자맨날배고파|작성시간26.06.09|조회수218 목록 댓글 0

요즘 알뜰폰 요금제 경쟁이 심화 되어서 싼 요금제가 많이 나오네요
리브엠 경찰 요금제 보니까 딱 3만원 정도 하던데 갈아타야 겠지요?
가격도 저렴한데 조건도 훨신 좋네요
 
https://siwolmobile.com/rate_plan.do?type=T005&subtype=T005000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