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시생이라면 형법 형소법 기본서 추천하시나요? 작성자피피둘둘|작성시간26.06.10|조회수14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사 초시 준비중인데요현재 신광은 네친구 (교재+강의)로 형법 1회독했고 형소는 시작하려고 합니다그런데 카페 글 찾아보니 네친구와 기출만으로는 부족하다는 글이 종종보여서요, 기본서로 한번 더 봐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