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말에 신ㄱㅇ, 오ㅎㅇ 프리패스 108만원내고 인강 결제했고,
법은 기본인강 1회독 해서 이젠 강의 거의 들을까 말까라 아까워서 올립니다.
50만원에 이용하실분 구합니다
제가 이용할 빈도는 막판에 최판볼때 아님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2월말에 신ㄱㅇ, 오ㅎㅇ 프리패스 108만원내고 인강 결제했고,
법은 기본인강 1회독 해서 이젠 강의 거의 들을까 말까라 아까워서 올립니다.
50만원에 이용하실분 구합니다
제가 이용할 빈도는 막판에 최판볼때 아님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