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감근속 작성자나닷!!|작성시간26.06.10|조회수1,98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얼마 안남았는데 정작 당사자는 깜깜이 인데 주변과장 동료들은 26. 7.에 된다고 하네요..웃픈현실입니다.. 우리조직은 계급이 높어야 멀 알 수 있는가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제대장 | 작성시간 26.06.10 온나라보니 각 청별 경감 근속 대상자 추리고 있어서 인사담당이나 높은 분들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