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경감근속

작성자나닷!!|작성시간26.06.10|조회수1,985 목록 댓글 1

이제 얼마 안남았는데 정작 당사자는 깜깜이 인데 주변과장 동료들은 26. 7.에 된다고 하네요..

웃픈현실입니다.. 우리조직은 계급이 높어야 멀 알 수 있는가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제대장 | 작성시간 26.06.10 온나라보니 각 청별 경감 근속 대상자 추리고 있어서 인사담당이나 높은 분들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