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경사 초시 객관 29.6의 고민글..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자지방광역시|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니궈니 작성시간26.06.11 우선 사격 0.4점 차이이면환산(0.4×0.8= 0.32) 1문제 약 0.5정도 생각하시면1문제도 차이도 안납니다.1,2차 수 받으시면 우중 이상은 확보되실것 같고 객관조금 빠져서 3차때 밀릴수는 있으나 그렇게 걱정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그정도 근평이면 충분하실것으로 보이니 공부 열심히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원한미소 작성시간26.06.11 1,2차 근평이 중요하지 솔직히 사격은 크게 차이 없어요. 시험 보는 사람 중에 1,2차 수 받고 보는 사람 드물고, 1,2차 수면 웬만하면 3차도 수 받습니다. 다른 분들보다 훨씬 조건 좋아보여요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긴기남 작성시간26.06.11 경사셤 그정도면 수석도 할점수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경찰사랑카페회원 작성시간26.06.11 객관 조금 빠져도 1.2차 수 나오면 걱정 안 하셔도 우수한 점수인듯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다크니스 작성시간26.06.11 객28에 수받은적도 있습니다. 걱정ㄴ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