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선배님들 경사 초시 객관 29.6의 고민글..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자지방광역시|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고니궈니 작성시간26.06.11 우선 사격 0.4점 차이이면
    환산(0.4×0.8= 0.32)
    1문제 약 0.5정도 생각하시면
    1문제도 차이도 안납니다.

    1,2차 수 받으시면 우중 이상은 확보되실것 같고 객관조금 빠져서 3차때 밀릴수는 있으나 그렇게 걱정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그정도 근평이면 충분하실것으로 보이니 공부 열심히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작성자 영원한미소 작성시간26.06.11 1,2차 근평이 중요하지 솔직히 사격은 크게 차이 없어요. 시험 보는 사람 중에 1,2차 수 받고 보는 사람 드물고, 1,2차 수면 웬만하면 3차도 수 받습니다.
    다른 분들보다 훨씬 조건 좋아보여요 화이팅!
  • 작성자 긴기남 작성시간26.06.11 경사셤 그정도면 수석도 할점수임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경찰사랑카페회원 작성시간26.06.11 객관 조금 빠져도 1.2차 수 나오면 걱정 안 하셔도 우수한 점수인듯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다크니스 작성시간26.06.11 객28에 수받은적도 있습니다. 걱정ㄴ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