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육아시간 관련 성과금 질문

작성자아하하하하하하항|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요다1234 작성시간26.06.11 육아시간은 근무시간 인정이요
  • 작성자 꼬순경 작성시간26.06.11 성과금 계산시 실근무는 특별휴가든 육아시간이든 근무하지 않은 시간은 제외로 알고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아하하하하하하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럼 육아시간 2시간 사용한 날은 8시간이
    아닌 6시간으로 계산해서 480시간 계산하면 되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 꼬순경 작성시간26.06.11 아하하하하하하항 네, 저희남편이 육아휴직 할때 육아시간 제외하고 성과금 기간계산 되는거 성과담당자에게 확인했었어요. 다만 주말은 근무일수에 포함되요(교대근무자 휴비도 근무포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아하하하하하하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꼬순경 답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zephyr1031 작성시간26.06.12 꼬순경 휴직이랑 근무중 육아시간은 다르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 꼬순경 작성시간26.06.12 zephyr1031 육아휴직을해도 실근무60일이 되면 성과금 지급대상이 되니까요..실근무 60 일 기준에 육아시간은 시간으로 제외하고 계산해요
    근무중 육아시간은 당연히 근무시간으로, 초과수당에도 전혀 영향없이 인정되죠..
  • 답댓글 작성자 zephyr1031 작성시간26.06.12 꼬순경 그러네요. 본문 내용이 단순히
    육아시간 관련인지 알았어요. 실근무
    2달중 육아시간을 사용했을때를
    물어본거군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