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사셤 가능할까요... 작성자퇴직희망|작성시간26.06.11|조회수75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5년 4월 경장달았고1차 2명 중 2등2차 5명 중 3등3차는 모름나머지 다 만점 경장은 시험으로 됐습니다.셤준비 해도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hnpol | 작성시간 26.06.12 하지마여 스트레스만받음 답댓글 작성자퇴직희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래야할까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크아앙 | 작성시간 26.06.17 이건 현실적으로 안하는게나아보이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