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경사셤 가능할까요...

작성자퇴직희망|작성시간26.06.11|조회수753 목록 댓글 7

25년 4월 경장달았고

1차 2명 중 2등

2차 5명 중 3등

3차는 모름

나머지 다 만점

 

경장은 시험으로 됐습니다.

셤준비 해도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hnpol | 작성시간 26.06.12 하지마여 스트레스만받음
  • 답댓글 작성자퇴직희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래야할까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크아앙 | 작성시간 26.06.17 이건 현실적으로 안하는게나아보이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